본문 바로가기
부업

SM6 탈리스만 실내외 사진 방출

by 무샘 2016. 1. 13.
반응형

SM6 탈리스만 실내외 사진 방출 합니다.








랜더링 사진이죠?


워낙에 인터넷에 많습니다.


그 만큼 뜨거운 관심사였으니까요







제가 보기에는 중형이 아닌 준중형 같은 사이즈 같아요


회사측에서는 이렇게 기사를 냈던데요


중형아니지만 중형인차!~


뭐라고???


정답은?


아무도 몰라요









후면 디자인이 굿 입니다.


솔직히 앞보다는 후면이 좋네요^^











이러한 사진들은 아마도 SM6 탈리스만 브러셔를 보면 나올 사진들이겠죠?








실제 사진 입니다.


현재 외국에서는 도로위를 달리고 있으니 그리 놀라운 사진들은 아닙니다.







아마 이거 맘에 들어하시는분 많으시겠죠?


가운데 대형 스크린!! ^^;


테슬라 모델과 유사하네요





뒷자석은 꼭 폭스바겐 CC 랑 비슷한것 같기도 하구요







사이즈가 딱 준중형인데....중형은 아닐듯!!


배기량도 그렇구요






내외부 일괄 컷






실내 일괄 컷~~~




모터쇼에서 촬영한 사진이네요







뒷태의 디테일한 샷 인데요!!


역시 뒷모습이 맘에 드네요





센터패시아 부분 입니다.



조그셔틀은 아마도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정하고


조정할 수 있는 것이겠죠??



대항마는 아반떼로 정하죠 ^^



이상 SM6 탈리스만 사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