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비아그라 효과, 부작용

by 무샘 2023. 3. 3.
반응형

비아그라

가. 비아그라란?

비아그라는 남성의 발기 부전(ED)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비아그라의 활성 성분은 실데나필로, 음경의 혈관을 이완시켜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비아그라는 가장 잘 알려져 있고 널리 사용되는 발기부전 치료제 중 하나이며 1998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처음으로 받았습니다. 그들의 성기능과 삶의 질. 그러나 잠재적인 부작용 및 고려해야 할 상호 작용이 있으므로 의료 제공자의 감독 하에서만 복용해야 합니다.

비아그라

나. 비아그라의 탄생

비아그라는 원래 제약회사 화이자(Pfizer)에서 심장으로 가는 혈류 감소로 인한 흉통의 일종인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임상 시험 중에 연구자들은 이 약물에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남성 참가자의 발기 기능을 개선하는 것이었습니다.

추가 테스트 후 비아그라의 활성 성분인 실데나필이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998년 FDA는 발기부전 치료를 위한 최초의 경구용 약물로 비아그라를 승인했으며, 비아그라는 이 질환에 가장 널리 처방되는 약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비아그라는 폐에 영향을 미치는 고혈압의 일종인 폐동맥고혈압(PAH)과 같은 다른 상태에 대해 연구되고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주요 용도는 ED 치료제로 남아 있습니다.

비아그라

다. 비아그라의 효능

비아그라의 주요 이점은 ED가 있는 남성의 발기 기능을 개선하여 성행위에 충분한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성기능과 만족도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몇 가지 잠재적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기능 향상: 비아그라는 ED가 있는 남성이 성행위에 충분한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자신감 증가: 비아그라를 사용하고 성기능이 개선된 남성은 성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3. 개선된 관계: 개선된 성기능은 성적 관계에서 친밀감과 만족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4. 다른 상태의 개선 가능성: 비아그라는 폐동맥고혈압(PAH)과 같은 다른 상태의 치료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다른 건강 상태에 대한 잠재적 용도에 대한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비아그라는 의료 제공자의 감독 하에서만 사용해야 하며 고려해야 할 잠재적인 위험과 부작용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 비아그라의 부작용

비아그라는 일반적으로 발기 부전(ED)이 있는 대부분의 남성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되지만 다른 약물과 마찬가지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남성들이 약물을 잘 견디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경미하거나 심각한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정 건강 상태 또는 기타 약물뿐만 아니라 고용량의 비아그라에 따라 부작용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아그라

비아그라의 가장 흔한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두통: 이것은 비아그라의 가장 흔한 부작용 중 하나이며 약물이 혈류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통은 경증에서 중증까지 다양하며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진통제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2. 홍조: 비아그라는 얼굴에 갑자기 피가 몰리게 하여 발적, 온기 및 따끔거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경미하고 일시적입니다.
  3. 소화 불량: 일부 남성은 비아그라를 복용한 후 위 불편감이나 메스꺼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화 시스템에 대한 약물의 영향 때문일 수 있습니다.
  4. 비강 혼잡: 비아그라는 감기나 알레르기와 마찬가지로 코가 막히거나 막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경미하고 일시적입니다.
  5. 시력 변화: 드문 경우지만 비아그라는 흐릿한 시야, 빛에 대한 민감성 또는 물체에 대한 청록색 색조와 같은 시력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일시적이며 약물이 시스템에서 제거되면 해결됩니다.
  6. 어지러움: 일부 남성은 비아그라를 복용한 후 현기증이나 현기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약물이 혈압에 미치는 영향 때문일 수 있습니다.
  7. 허리 통증 또는 근육통: 일부 남성은 비아그라를 복용한 후 허리 통증이나 근육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경미하고 일시적입니다.

 

 

 

 

 

드물게 비아그라는 다음과 같은 더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1. 지속발기증: 이것은 음경이 4시간 이상 직립
  2. 유지하는 드물지만 심각한 부작용입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지속발기증은 음경에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3. 갑작스러운 청력 상실 또는 귀 울림: 드문 경우지만 비아그라는 갑작스러운 청력 상실 또는 귀 울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이거나 영구적일 수 있습니다.
  4. 알레르기 반응: 드물게 비아그라는 두드러기, 얼굴, 입술, 혀 또는 목의 부기, 호흡 곤란 또는 흉부 압박감을 포함하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5. 심혈관 합병증: 드물게 비아그라는 심장마비, 뇌졸중 또는 불규칙한 심장박동과 같은 심각한 심혈관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위험은 기존 심혈관 질환이 있는 남성에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드물고 비아그라로 인한 심각한 부작용의 전반적인 위험이 낮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부작용을 경험하거나 비아그라 복용에 대해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Viagra가 안전하고 귀하에게 적합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귀하가 경험할 수 있는 부작용을 관리하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환 효능 부작용 파는곳

가. 보스웰리아란 무엇인가요? 보스웰리아는 아프리카, 아라비아, 인도의 건조 지역이 원산지인 나무의 속입니다. 나무는 유향으로 알려진 송진을 생산하는데, 유향은 수천 년 동안 약용 및 향

mugbang.tistory.com

 

비타민D 주사 효능, 부작용 가격 결핍 증상

가. 비타민D 주사란 무엇인가요? 비타민 D 주사는 근육이나 피부 아래 주사를 통해 투여되는 비타민 D 보충제의 한 형태입니다. 비타민 D 주사는 일반적으로 심각한 비타민 D 결핍이 있거나 경구

mugbang.tistory.com

 

마늘주사 효능 부작용, 가격 효과 지속시간

가. 마늘주사란 무엇인가요? 마늘주사’는 비타민B1(티아민)과 마늘의 주성분인 알리신이 결합된 푸르설티아민이 주성분입니다. 1990년대 초 일본에서 에너지대사 개선에 작용하는 푸르설티아민

mugbang.tistory.com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부작용

콜라겐은 추상적인 근거가 아닌 여러 연구를 통해 피부노화를 감소시키는데 기여한다고 합니다. 특히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은 노화와 피부주름에 탁월하다고 하니 이들의 효능과 부작

mugbang.tistory.com

 

 

 

 

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