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금전수(머니트리)를 아세요?

by 무샘 2016.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금전수(머니트리)를

아시나요?

보통 사무실 개업하거나 할때

많이 선물하는 식물인데요!



제가 키우고 있는 금전수는

모체에서 가지를 잘라 흙에 꽂아

뿌리를 내린 녀석 입니다

사진에서 노란링 왼쪽앞에 있는

줄기가 그때 가져온 가지 입니다

벌써 4년이 되어가네요


처음에는 작은 미니화분에

물만주면서 말라죽지 않게

관리하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뿌리는 내렸는데 더 자라지는

않더라구요



그런데 그옆으로 이녀석은 새끼들이

나오더니 엄마 금전수보다

더 많이 자랐네요

이녀석들도 벌써 3년이 지난 녀석들이죠



그런데 가운데 보이시죠?

좀 연한 연두색의 가지요



놀랍게도 이녀석이 가장 큰데요
이녀석은 싹이나오고

이만큼 키기까지 불과

일주일정도 밖에 안되었네요


그것도 애들과 안주인님은 외가에

내려가 있는 동안에요


2016년 한해 좋은일이 많이

있을것인지 연초부터 좋은징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외가에 갔다온 녀석들이

깜짝놀라며 호들갑 떨길래

앞으로 사랑 듬쁙 담아 키우자

라고 했네요^^

집에 금전수(머니트리) 있으시면

한번 가지치기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