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셀럽

김다영 학폭, 피지컬 100 논란 진행중

by 무샘 2023. 2. 17.
반응형

현재 피지컬100 김다영에 대한 학폭논란이 발생하였고 제작사에서는 진위여부를 확인중에 있다고 합니다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 기술하겠습니다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

현재 피지컬100 제작진들이 김다영에 대하여 연락을 취하고 진위여부를 확인중에 있다고 합니다

조용해질만 하면 불거지는 학폭논란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학폭자체가 인성문제로 직결되는 만큼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항입니다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

피지컬100은 일반인 및 연예인 할것없이 도전을 하는 서바이벌 게임으로서 인성문제에 대해서는 아마도 간과한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마저 들게 합니다

이하 학폭 신고자의 내용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

14일 인터넷에는 "'피지컬 100'에 학교폭력 가해자가 있으며. 나는 피해 학생이다"라는 제보가 나왔다.

기자는 "학교에서 노는 누나로 유명한 A씨는 저와 친구들이 매주 문자나 네이트온을 통해 1만원~2만원씩 번갈아 가며 저축하게 해줬다"고 말했다.

제보자는 "오랜만에 고등학교 졸업종이 울릴 때마다 마음에 대답하기가 두려웠다"며 제보자는 부모님의 도움으로 또 다른 가해자에게 사과를 받았다고 폭로했고, 집단 강탈은7~8개월 가량계속되었다고 . 몇 달이 지났지만 학교폭력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



소식통은 A씨가 자신과 친구들을 노래방에 불러 주차시킨 뒤 자신이 때렸다고 주장하며 머리채를 잡고 뺨을 때렸다며 “방과후 교문앞에서 기다리던 A씨의 표정이 아직도 기억난다.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

제보자는 "저와 제 친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상처, 저와 제 친구들에게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다음 카페 인기글에 그의 얼굴이 올라오고 멋진사람이라는 칭찬을 보니 피가 거꾸로 솟았습니다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

그 당시 구타를 당한 친구들은 그가 'Physical:100'에 출연한 것을 아느냐고 물었다."폭로자는 "내가 원하는 것은 가해자의 사과와 더 이상 언론에 나오지 않겠다는 약속"이라고 말했다.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



"가해자의 남은 인생을 망칠 생각이 없기 때문에 신원을 밝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사 댓글에는 "저는 1살 아래로 피해자로 A씨에게 구타를 당했습니다. . ㅏ. "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

제보자는 "A씨는 계속 돈을 가져오라고 했지만 돈을 가져오지 않으면 나와 친구들을 수원시 정자동 현수교로 모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당시 A씨는 안경을 쓰고 있는 나에게 '야, 안경을 벗어요!" 라고 말하기도 했다.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



그는 "안경을 벗자마자 얼굴을 세게 때리고 배를 발로 차버렸다"고 말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저희 부모님은 절대 처벌받지 않겠다고 매우 화가 났지만, A군의 부모님과 A군의 친구들은 계속해서 학교에서 사과하고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제보자는 출연자의 실명을 밝히지 않았지만, '피지컬 100'에 여성 출연자가 얼마 남지 않아 A씨는 스턴트우먼 김다영으로 지목됐다. 댓글 차단 기능.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



앞서 '피지컬: 100' 측은 "1라운드는 1000명에서 500명, 500명에서 100명 중 배우를 선발해 최종 출연을 결정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해명이 산문적이지만 출연자의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피지컬: 100'이 어떤 입장을 취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14일 방송된 프로그램에서는 김다영이 탈락했다.

피지컬100 김다영 학폭논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