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앱으로 돈버는 방법 1탄

by 무샘 2018. 6. 22.
반응형

앱으로 돈버는 방법 1탄(부제 앱 마케팅)


안녕하세요 


요즘 한창 관심을 가지고 추진하는 사업중에 하나가 바로 앱 마케팅 입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앱을 만들어 돈을 버는 목적으로 이용하는것입니다.



앱을 이용한 방법은 구글애드센스와 마찬가지로 구글에서 제공하는 애드몹이란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개발한 앱이 있어야 하는데요


나 스스로가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간단한 앱의 경우 개발자에게 의뢰 하여


제작할수 있습니다.





<카카오오븐으로 제작한 스토리보드 중>




제가 지금 추진하고 있는 앱의 스토리보드 중 한장입니다.


앱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앱 기획서를 작성하고 개발자에게 앱을 개발할수 있는 스토리보드를


제공해야 내가 의도하는 방식데로 앱이 제작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략적인 스토리 보드가 나와야 앱 개발에 필요한 견적이 나올수 있습니다.


위 앱의 경우 스토리 보드상 매우 간단하게 만들것 처럼 보이지만


스마트폰 잠금화면에 나와야 하는 것 때문에 개발이 약간 어렵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도 이것으로 수익을 올릴수만 있다면 안할 이유가 없겠죠?^^




지금 몇가지 제작중인 앱이 있는데요


그 앱들에 모두 구글의 애드몹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저는 현재까지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를 걸어뒀지만


전혀 신경쓴적이 없었는데요!


이제는 신경 쓰면서 제대로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현재 외식업을 운영하고 있지만 외식업에 염증이 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구상을 계속하고 있는데 그중 한가지가 앱 서비스 입니다.



앞으로 저의 이러한 노력들을 여기 티스토리에 조금씩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현재 저의 애드센스 상황을 보여 드립니다.







오늘자 애드센스 잔고 입니다. ㅋㅋ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변화 하는지 기대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