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전반

홍수현과 마이크로닷 열애?(feat 도시어부)

by 무샘 2018. 7. 1.
반응형

홍수현과 마이크로닷 열애?(feat 도시어부)
지금 갑자기! 내가 좋아하는 여배우 중 한명인 홍수현씨가 열애를 한다는 기사가 나왔다
언제부터 좋아했냐고? 조성모 뮤직비디오 부터~

그런데 열애 상대가 12살이나 어린 마이크로닷!

랩퍼인 마이크로닷과 열애라니 상상도 할수 없는 일이 발생했지만 개인취향이니 내가 관여하여 입방아 올릴 것은 아닌것 같다

아무튼 이렇게 공개된것 잘 만나길 바란다


도시어부 마이크로닷, 뉴질랜드 국적?

나는 마이크로닷이 누구인진도 몰랐다 처음에는 마닷인줄 알았다

이경규 형님께서 항상 마닷이라고 불러서,,

그리고 어디 듣보잡이 이렇게 고정으로 예능을 찼는지 궁금했는데 정글의 법칙에서 같이 출연한 규 형님의 추천이라고 한다

그런데 도시어부를 보고 있으면 낚시를 즐기고 잘하기도 한다

광활한 뉴질랜드 대 자연에서 낚시를 많이 해서인가? ㅋ
아무튼 홍수현씨와 열애중이라니 잘 만나길 바란다
참고 



요즘에는 한동안 안보였던 홍수현씨의 소식을 들으니 반갑기도 합니다만 좀더 좋은 남자 만났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도 있네요

이건 마닷을 욕하는것이 아니라 팬이라서 조금 안타까워서 그런것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홍수현씨가 선택한 마닷도 좋은 사람이겠지요

마지막으로 두분의 열애가 결혼에 성공하기까지 응원합니다.

미나와 류필립 이후 최상의 연상연하 커플이 된것 같네요



제 블로그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의 공감댓글이 큰 힘이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