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여행지

일본여행, 일본 온천여행, 도호쿠 온천지 8선

by 무샘 2023. 2. 20.
반응형

일본여행, 일본 온천여행, 도호쿠 온천지 8선

아오모리현, 아사무시 온천


헤이안 시대에 발견된 아사무시 온천은, 해수욕객으로 붐비는 해변 등도 있어 「도호쿠의 아타미」라고도 불리는 온천지입니다.

아사무시 온천역을 사이에 두고, 갈락과 거리의 분위기가 바뀌는 것이 재미있는 곳. 역의 동쪽에는 옛부터의 온천가가 있어 크고 작은 여관이나 수족관 등, 온천 정서 넘치는 분위기가 매력입니다.

한편, 서쪽은 미국 서해안과 같은 분위기로 오션뷰의 객실을 갖춘 대형 호텔이 늘어서 있습니다.

폭넓은 세대에서 즐길 수 있는 추천 온천 리조트입니다.
【소재지】
아오모리현 아오모리시 대자 아사미네자야마

【액세스】
·전철 아오모리 철도 아사무시 온천역 도보 곧 ·차
아오모리 자동차도 아오모리 히가시 IC 약 15분 아오모리 공항 약 40분 JR 노베지역 약 43분 토호쿠 자동차도 아오모리 IC 약 50분 



아오모리현,  산가유 온천


국민 보양 온천지 제1호인 산가유 온천은, 160 다다미의 넓이를 가지는 총 히바 구조의 대욕장 “천인탕”이 유명한 온천. 에도 시대보다 오랜 세월 유치장으로서 번창해 왔습니다.

천인 목욕은 혼욕입니다만 오전 8시부터 9시 사이는 여성 전용이므로, 혼욕에 저항이 있는 분은 이 시간대를 노립니다. 매점에서는, 목욕 옷도 부가세 포함 1,000엔으로 판매되고 있으므로 안심입니다.

관내에는 온천 고문의가 상주하고 있으므로, 부담없이 건강 상담할 수 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군요.
【소재지】
아오모리현 아오모리시 아라카와자 미나미아라카와산 국유림 소자산 유자와 50

【액세스】
・차 도호쿠 자동차도로 쿠로이시 IC
약 45분 야)행 산야유 온천 버스 정류장 도보 곧 JR아오모리역발 오쿠이세 계류·도와다 호선 도와다호 (휴야)행 산가유 온천 버스 정류장 도보 바로



이와태현, 하나마키 온천


미야자와 겐지의 태생인 하나마키시의 북서부에 위치한 하나마키 온천. 현재 3개의 호텔과 1개의 여관에 총 4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하나마키 온천에 숙박하면 넓은 '치아키노유', 절경을 즐길 수 있는 '하나마키노유', 계절의 변화를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단풍의 탕'의 온천 순회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호텔에는 무료의 키즈 코너가 있으므로, 어린 아이 동반이라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요. 식사는 3개의 바이킹 회장 외에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어 자신 취향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즈 가든과 도보 5분이면 갈 수 있는 나라 지정의 명승 ‘가마후치의 폭포’에도 꼭 방문해 보세요.
【소재지】이와테현 하나 마키 시
유모토


 

 

 


아키타현, 유두 온천향


토와다·팔만평 국립공원의 유두산기슭에 점재하는 유두온천향. 7개의 여관 각각이 독자적인 원천을 가지고 있으며, 온천도도 다양합니다.

숙박자만이 1,800엔으로 구입할 수 있는 「탕 순회 첩」이 있으면, 7개의 뜨거운 물을 모두 둘러싼 것도 가능. 탕 근처에 조심하면서 즐기자.
숙소와 숙소의 왕래는, 유메구리호라고 하는 무료 버스로 송영해 주기 때문에 안심이에요.

산 깊은 온천향 특유의 비탕감을 맛보고 싶은 분에게는 추천 명소입니다.



아키타현, 고마가다케 온천

반응형


아키타현의 관광지, 고마가다케·타자와코에서 가까이 있는, 도호쿠의 자연 풍부한 자가원천 걸려 흘러가는 고마가다케 온천. 해방적인 강변의 노천탕을 전세로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원천은 아키타 고마가다케의 중복에서 솟아 나오고, 이것을 지하로 둘러싼 파이프로 보내고 있습니다. 공기에 닿지 않기 때문에 신선. 절상이나 피부병, 당뇨병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타자와코 명물의 산 고구마 조림을 비롯한 아키타 음식과 자랑의 국수 등의 요리도 평판입니다. 당일치기 온천으로서 부담없이 들르는 것도 추천.


미야기현, 아키호 온천


미야기현 제일인 약 1,500년의 역사를 가진 아키호 온천. 효고현의 아리마 온천, 에히메현의 도고 온천과 함께 「일본 3명탕」으로 선정되어 도호쿠의 인기 온천 랭킹에서 항상 상위에 들어갈 정도의 인기 명소입니다.

센다이 시내에서 차로 30분이라는 좋은 입지에서 부담없이 당일치기 입욕을 즐길 수 있는 것도 기쁜 곳.

온천에 잠긴 후는, 온천가와 인접해 있는 「일본 3대 명폭」의 아키호 오오타키에도, 꼭 다리를 늘려 봅시다. 마이너스 이온을 충분히 충전할 수 있어요.



야마가타현, 긴잔 온천


다이쇼 로망의 향기 감도는 긴잔 온천은, 드라마의 무대가 된 것으로도 알려진 도호쿠의 명탕. 한 걸음 발을 디디면 마치 타임 슬립 한 것처럼 오래된 일본의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날이 떨어지고 가스등에 불이 켜지면, 한층 더 로맨틱한 분위기가 되어, 커플로 방문하기에도 딱!

나라의 유형문화재에 등록되어 있는 숙소를 비롯하여 한 채마다 정취가 있는 모습으로 치유됩니다.



후쿠시마현, 히가시야마 온천


1,300년 전에 명승·행기에 의해 발견되었다고 하는 히가시야마 온천. 에도시대에는 아이즈번의 보양소로서 정비되었습니다. 뜨거운 물은 무색 투명하고 깨끗한 것이 특징.

야마가타현의 유노하마 온천, 야마가타현 우에야마 온천과 함께, 오우바 산라쿠고에 꼽히는 역사 있는 온천입니다. 옛날의 사적장이나 향토 요리의 가게가 점재하고 있으므로, 지도를 바탕으로 산책하면 온천 정서를 느낄 수 있어요.

아이즈 와카마츠시가에 가깝기 때문에, 관광의 거점으로 하는 것도 편리하고 추천입니다.

2023.02.20 - [가볼만한 여행지] - 일본여행, 일본온천 훗카이도 추천 온천지 8선

 

일본여행, 일본온천 훗카이도 추천 온천지 8선

일본 온천 여행 , 훗카이도 추천 온천지 8선 조잔케이 온천 삿포로에서 1시간 미만이라고 하는 액세스의 장점으로, 삿포로의 오쿠자시키라고도 불리는 「조잔케이 온천」. 시코쓰 도야 국립공원

mugbang.tistory.com

2023.02.20 - [가볼만한 여행지] - 일본 벚꽃 여행 명소 추천 1탄(1위~10위)

 

일본 벚꽃 여행 명소 추천 1탄(1위~10위)

일본 벚꽃 여행 명소 추천 1탄(1위~10위) 1위. 메구로가와 /도쿄 【예년의 개화 시기】3월 하순~4월 상순까지 【벚꽃의 개수】약 800개 메구로 강을 따라 양안 약 3.8km에 걸쳐 약 800그루의 왕벚나무

mugb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