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결한 먹방후기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

by 무샘 2023. 1. 3.
반응형

한편 뷔의 소속사인 빅히트뮤직 측은 아직까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반면에 제니의 머리색 등을 이유로 열애설을 부정하는 의견을 냈다.애설을 주장하는 네티즌들은 제니가 착용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목격 글 등을 이유로 들었다. 앞서 23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제니와 뷔의 제주도 목격 사진으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23일 조선일보는 제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릴 말씀이 없다"라며 "다른 입장이 나오면 전달드리겠다"라고 답변을 받았다고 밝혔다.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세상의 모든 이슈를 담고 싶다.

 

 

1.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 발표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그러게요. 팔아먹기에 급급해서 소비자 권리따위는 무시하⋯공개된 사진에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인물이 드라이브를 즐기고 있습니다. 여성이 쓴 선글라스는 제니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제품이라는 주장도 나왔습니다.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워낙 대중들의 인기가 높은 탑스타들의 만남이다 보니 계속 관계를 이어가기에 부담이 따랐을 것이다. 게다가 열애설 보도 후 국민청원에 디스패치의 처벌을 요구하는 글이 올라와 심리적인 부담감이 크게 작용했을 것이다. 아무튼 두 사람은 결별설 보도 후 관계가 정리되었다고 한다. 참고로 카이는 크리스탈과 열애설이 난적이 있다.두 사람의 열애설 보도 후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하는 분위기였다. 반면 YG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를 전혀 몰랐고, 현재 사실을 확인 중이라며 두리뭉실하게 넘어갔다. 하지만 열애설 보도 후 부담이 되었는지 한 달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날아들었다.제니와 카이의 열애는 이미 팬들에 의해 제기된바 있다. 두 사람은 커플템을 자주 이용했고, 각자의 SNS에서 이를 공개해 왔다고 한다. 예를 들어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사진, 목도리, 모자, 운동화 등 같은 스타일의 패션을 여러 차례 선보였고, 제니의 강아지 이름이 카이라는 설도있다.

제니와 카이는 꼭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겼고 이후에도 패션 스타일 등이 겹치는 등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연인관계임을 확신했다. 블랙핑크와 엑소는 우리나라 대표 걸그룹과 보이그룹이기에 두 사람의 만남은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켰다. 제니와 카이는 춤, 노래, 패션 등 관심사와 취미가 같아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한다.제니는 테디를 가리켜 같은 회사에서 오랜 시간을 같이 보낸 사이로, 블랙핑크의 장점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라 평한적이 있다. 또 곡을 주시는 것 만으로 감사하다며 테디에 대한 존경의 표시를 한적도 있다. 사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별다른 근거 없이 보도되었다. 테디는 한예슬과 공식 연애를 하다 결별한 바 있다.블랙핑크 제니는 YG의 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열애설이 난적이 있다. 제니와 테디는 무려 17살 차이로, 열애설 보도 후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YG엔터테인먼트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적극적으로 부인했다. 테디는 블랙핑크의 앨범은 물론 제니의 솔로 앨범에 참여하는 등 인연이 깊다.

제니는 1996년생으로 5년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유학한 경험이 있다.그래서 영어 능통하다. 몸은 말랐지만 볼륨이 있어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몸매로 꼽힌다. 외모는 차가운 도시 여자처럼 보이지만 의외로 성격은 귀여운 편이다. 특유의 말투와 함께 차분한 모습을 자주 방송에서 보여주는 독특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블랙핑크 제니는 가수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패션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눈에 확 들어오는 독특한 외모 때문에 여자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제니가 속해있는 블랙핑크는 트와이스와 함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요즘 YG가 여러 사건들로 뒤숭숭한데 그나마 블랙핑크가 선방해주면서 위안이 되고 있다. 최근에는 블랙핑크 뮤직비디오에서 제니가 입은 간호사복이 화제가 된 적도 있다.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이번 뷔와 제니의 만남은 제니와 지드래곤이 결별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

작년에는 빅뱅의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이 확산되었던 적이 있다.그러나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하이브와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관련 사진에서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인물이 드라이브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지난 5월 23일에 제주도에서 뷔와 제니가 함께 있다는 목격담과 관련 사진이 퍼지기 시작했다.방탄소년단의 뷔와 블랙핑크의 제니 사이에서 열애설이 불거졌다.지난 21일 제니는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한 것으로 확인이 되어 이미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습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지난 2019년 1월 그룹 EXO의 카이와 교제를 인정했다가 연애 한 달 만에 결별했습니다.그리고 지난해 2월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는 개인 사생활이라며 언급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과 YG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제주도 모처에서 뷔와 제니가 함께 있는 것을 목격했다는 글과 사진이 확산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인물이 드라이브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었다.사진 속 여성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제니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제품이라는 주장도 나오고 있는 상태다.-뷔의 제니 팔로우 사건은 한바탕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듯했으나 이들이 비슷한 시기에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을바꾸어 또 한차례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뷔 제니는 현재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각각 자신들의 이니셜인 "V", "J"로 바꾸면서 럽스타그램 의혹이 증폭되었습니다.-제니 뷔 이 두 사람의 제주도 목 겸 담이 터지기 전 한 차례 열애설이 의심된다는 사례가 있기도 했습니다.방탄소년단 뷔가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당시에 뷔가 제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것입니다.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이 쏟아졌고 엄청난 파급력을 낳았다.뷔는 서둘러 제니의 인스타 계정을 언팔로우했으나 캡처가 된 사진이 확산되면서 당시에도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이며 서브보컬과 리드 댄서를 맡고 있다._소속사는 오늘 27일 새벽 2시를 기점으로 유투브 조회수 2억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블랙핑크 정규 2집 [본 핑크]의 타이틀 곡 'Pink Venom’의 뮤직비디오가 8월 19일 선공개되면서 전세계의 주목을 끌었다.보그 인터뷰에서 '살다 보면 불확실한 상황이 발생하고, 또 최고의 자리에 있기에 발생하는 일도 많은데 예상치 못한 상황에 침착하게 대응하는 편이냐'라는 질문에 뷔는 "여유로워 보여도 솔직히 여유롭지는 않다. 그런 척할 뿐이다. 대신 생각을 바르게 할 수 있게 됐다"고 답했어요.현재 뜨거운 감자인 자신의 열애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생각해볼 수 있겠네요.'인연이란 어떤 의미인가'라는 물음에는 "사람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편"이라고 말했다. 뷔는 "원래 사람을 좋아하고 아티스트분들과 감독님, 작가님, 기자님까지 전부 소중하다"며 "예전에 저를 너무 뷔로만, 단지 인맥으로만 보는 데서 상처를 받아 낯을 가리기도 했지만, 저는 그래도 사람이 좋다. 지금 제 곁에 있는 사람들은 지금의 저를 만들어준 소중한 사람들"이라고 진솔하게 대답했습니다.해킹범으로 추정되는 A씨는 추가 사진이 있다고 공개를 예고했다가 돌연 태도를 바꿔 자제하겠다고 누리꾼들에게 밝히기도 했는데 ​그러다 이마 키스와 영상통화 사진까지 공개했습니다. ​연예계에서 통상 열애설이 나오면 소속사는 인정 혹은 부정의 입장을 내놓는데, 양측 소속사에 사실관계를 확인하는 문의가 이어지고 있지만 양측은 아무런 입장을 내지 않고 있습니다.

​뷔 제니의 제주도 사진을 시작으로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연이은 사진유출로 인해 열애설이 뜨거운 감자가 되었죠제주도 여행설이 불거졌던 5월 목격 사진, 대기실 투샷이 공개됐고 이후 뷔의 집 배경으로 추정되는 셀카나 커플티 사진까지 하나씩 공개되며 수위를 점차 높여가고 있는 상황인데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측 소속사인 하이브 산하 빅히트뮤직과 YG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열애설과 관련해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습니다.프라이빗 리스닝 파티에서 뷔와 제니가 나란히 참석해 파티를 즐기며 흥겨운 춤을 췄다는 주장도 있었습니다물론 양측 소속사인 하이브와 YG는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어요​공개된 사진과 영상에서 한 여성은 남성의 목에 팔을 감싸안았고 남성은 여성의 허리를 손으로 끌어안으며 노래에 맞춰 자리에서 뛰는 모습을 보였어요.근접한 위치에서 찍힌 것이 아닌데다 화질도 좋지 않아 이번에는 뷔와 제니라고 확신하기가 어려웠어요. 헤어스타일과 체형이 비슷하다는 주장은 있지만 확실하게 설득되지는 않는 흐름이었죠. 해외 팬들 사이에서는 "고화질로 된 영상도 있다"라며 관심을 유도하고 있기도 하지만 물론 이 역시 이들의 열애설의 확실한 근거가 되고 있진 않는 듯합니다.당연히 파티는 블랙핑크의 넘치는 인기만큼 사람이 많았고 뷔는 계속 자리를 지켰다고 합니다.

​삼엄한 경호 속 매니저의 출입도 통제하며 그들만의 시간을 가졌고 그 곳엔 제니의 남자인 뷔도 함께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끊임없는 열애설과 애정 행각이 듬뿍 담긴 사생활 사진 유출 등 인정만 하지 않았을 뿐 이미 연인 관계임이 공공연하게 알려졌지만 대놓고 뷔와 제니가 한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과 어울린 적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빅히트와 YG가 과연 어떤 입장을 밝힐까. 그간의 행보를 볼 때 사실이 아니라면 '사실무근. 법적 대응. 루머다'라는 입장을, 만약 사실에 가깝다면 '개인 사생활이다 확인이 불가능하다.' 혹은 입장 자체를 내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현재 양측 회사 모두 침묵 중인 상황에서 이들이 어떤 입장을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실제로 이전부터 '뷔와 전우경 씨가 사귄 지 오래된 사이'라는 말이 계속해서 흘러나왔는데 하지만 뷔는 '한심해 욱 부르고 싶다'는 게시글을 올리며 불쾌감을 드러내셔 사실상의 부인했었다.

뷔는 당시 강남 코엑스에서 열린 KIAF 2021 VVIP 프리뷰 행사에 최윤정 파라다이스그룹 부회장과 함께 참석한 바 있다. 당시 최 부회장의 딸인 전우경 씨도 동행했다는 목격담이 전해지면서 "뷔와 전우경이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는 설이 나왔던 것.뷔는 최윤정 파라다이스그룹 부회장의 딸인 전우경 씨와도 스캔들이 있었는데, 제니와 전우경 씨도 친분이 있었던 걸로 확인된다. 함께 파티에 참석해 인증샷까지 남겼었다.이에 온라인에서는 지드래곤이 최근 제니와 결별설을 의식하고 있다는 추측을 하고 있다. 제니가 타고 다니는 카니발 차량이 지드래곤 빌라에 등록된 것을 확인했다는 기사도 봤었는데, 둘은 열애설 1년 만에 결별설에 휘말렸다.

그런데 최근 사실상 연인 관계였던 두 사람이 인스타 언팔을 했기 때문에 결별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제니는 지난 2019년 1월 그룹 엑소의 카이와 교제를 인정했다가 공개 연애 한 달 만에 결별했었고, 이후 빅뱅의 지드래곤과도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소속사는 이에 대해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바 있다.최근 제니는 제주도를 방문, 본인이 모델로 활동하는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탐부 모델을 착용한 뒤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바 있다.

 

2. 소속사 대응 방안 발표



해당 게시글 작성자는 "오늘 제보 온 핫한 사진"이라며 "닮은꼴일지도 모르지만 제주도에서 찍힌 두 명의 탑 아이돌, 특히 여성 아이돌은 최근 있었던 열애설 남자 OG 아이돌 멤버와 결별설 돌아서 더 팬들이 믿는 느낌. 일단 팩트 체크 안 되어서 이름은 다 가렸어요"라고 적었다.해당 게시글 작성자는 "같이 출국했을 때부터 말하고 싶었어. 드디어 말해서 속 시원하다"며 "티웨이 비즈니스 타고 갔어. 대놓고 다녀서 다들 공개연애하려나보다 함"이라고 밝혔다.그 후 23일 뷔와 제니의 열애설이 제기된 후 익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뷔랑 제니 대나무 숲이다 드디어"라는 게시글이 게재됐다.

또 지난 2월 4일에는 같은 시각, 생산된 년도가 같은 와인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당시 제니는 해당 와인이 제조된 '1996'이라는 년도에 하트 표시를 따로 기입해 호기심을 자아낸 바 있는데, 이 부분도 우연히도 겹치는 부분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다.뭔가 우연하게 올린 구절을 정말 아무런 관련 없는 걸로 억측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조형물 배경 사진은 너무도 같은 장소 같아 보이기도 한다. 물론 4개월 차이로 뷔가 먼저 올린 사진이라고 하고 저곳은 제이홉과 함께 방문했다고 한다.그러다가 지난해 12월 20일 뷔는 인스타에 'you make me wanna be a better man'라는 게시글과 함께 몇달 간격을 두고 같은 조형물이 설치된 배경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었다.

뷔 제니는 현재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각각 자신들의 이니셜인 V, J로 바꾸면서 럽스타그램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뷔와 제니 팔로우 사건은 한바탕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듯했으나, 이들이 비슷한 시기에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을 바꾸면서 또 한차례 열애설이 제기되었다.특히 뷔는 지난해 12월 인스타를 시작하는 과정에서 BTS 멤버 외 최초로 팔로우를 한 인물이 제니였다. 그래서 당시 열애설이 일었지만 '추천 계정'이라고 해명하며 이 일을 넘겼는데, 이번에 제주도 밀월여행 사진 의혹까지 더해진 것.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된 사진에는 운전하는 뷔와 조수석에 앉은 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뷔와 제니가 실제로 제주도를 방문했던 것으로 알려져서 두 사람의 관계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올해부터는 아시아·오세아니아 대륙으로 향해 더 많은 팬들과 호흡할 예정인 가운데, 지수의 솔로 프로젝트가 예고돼 열기를 더하고 있다.

'MONEY'는 세련된 힙합 사운드 위 스웨그 넘치는 랩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음원이 발매되고 한 달이 지난 시점에 입소문을 타며 세계 각국 주요 차트서 역주행하는 돌풍을 일으켰다. 총 66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정상을 밟았으며 영국 오피셜 싱글 톱100, 빌보드 핫100 차트, 팝 에어플레이 차트에 각각 8주, 2주, 3주 연속 차트인하며 'K팝 여성 솔로 최초' 타이틀을 차지했다.리사의 첫 솔로 앨범 수록곡 'MONEY' DANCE PRACTICE VIDEO도 공개 약 1년 2개월 만인 이날 오전 2시 12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블랙핑크 통산 38번째 억대뷰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 연습실을 배경으로 한 안무 영상의 폭발적인 조회수는 매우 이례적인 일. 완성도 높은 음악과 리사의 퍼포먼스 실력만으로 일궈낸 성과라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블랙핑크의 'Shut Down'은 파가니니의 '라 캄파넬라'를 샘플링한 힙합곡이다. 원곡의 날카로운 바이올린 연주에 묵직한 비트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멤버들의 탄탄한 보컬과 다이내믹한 래핑은 그 위를 장식해 곡의 신비로운 매력을 극대화했다는 호평을 받았다.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정규 2집 타이틀곡 'Shut Down'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3시 31분께 유튜브에서 3억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9월 16일 공개된 지 약 110일 만이다._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남다른 패션을 뽐냈다. 6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y’ I be ya #boyfriend"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려한 패션과 소품들로 치장한

수정하신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뭐 둘 다 너무 선남선녀라 잘 어울리긴 한데 요즘은 아이돌도 연애를 아예 숨기면서 하는 경우는 없는데 그래도 워낙에 둘 다 인기가 많아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절대 공식 발표하고 그럴 거 같지는 않다. 그나저나 제니는 정말 남성 편력이 대단한 거 같다. 인생 즐기면서 사는 모습 너무 멋지다. 하지만 YG 는 한 번도 열애설에 대해서 입을 연 적이 없고 하이브 역시 열애설에 대해 적극 대처하는 회사는 사실 아니기 때문에 그냥 이러다가 말 거 같기는 한데 둘 다 너무 월드와이드 스타라서 할리우드 에서도 난리가 날 거 같긴 하다.

특히 제니는 지드래곤과 사귀는 것으로 알려지긴 했는데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 하면서 결별을 한 것으로 추정 한다. 사실 뭐 저 사진 하나 가지고 뷔와 제니 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둘이 제주도를 간 건 확실해 보이고 그냥 대충 봐도 너무 뷔나 제니 처럼 보여서 신기하긴 하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핫한 제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6년의 활동 동안 엑소의 카이, 지드래곤, 방탄소년단의 뷔 등 세 명의 톱 아이돌과 열애설에 휘말리며 연예인 열애의 중심에 섰다. 최근 온라인에 제니와 뷔그리고 더 빼박인 건 뷔와 제니가 최근 제주도 사진을 올린 나머지 사람들의 의심은 거의 확신으로 바뀌고 있는 중이다. 특히나 사진 속 여성이 쓰는 선글라스가 제니가 모델을 맡고 있는 젠틀몬스터의 탐부 모델이라는 주장까지 나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난 사진 한장이 있었는데 제주도에서 방탄소년단의 뷔 그리고 블랙핑크의 제니로 추정되는 커플이 나란히 차를 타고 움직이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사실 아주 고화질 사진은 아니지만 앞구르기 하면서 봐도 특정인이 연상되긴 해서 소속사에서 과연 해명을 할 지가 궁금하다. 우리나라에는 사실 서구권 처럼 파파라치 라고 할 만한 존재가 없긴 한데 요즘은 일반인들의 카메라도 워낙에 수준이 높아서 우연히 찍힌 경우 스타들의 열애설이 들통나기도 한다. 예전에 유명 가수와 아이돌 출신 배우와 열애설도 자동차 블랙 박스가 노출되면서 드러난 경우가 아니던가. 수정하신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뭐 둘 다 너무 선남선녀라 잘 어울리긴 한데 요즘은 아이돌도 연애를 아예 숨기면서 하는 경우는 없는데 그래도 워낙에 둘 다 인기가 많아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절대 공식 발표하고 그럴 거 같지는 않다. 그나저나 제니는 정말 남성 편력이 대단한 거 같다. 인생 즐기면서 사는 모습 너무 멋지다. 하지만 YG 는 한 번도 열애설에 대해서 입을 연 적이 없고 하이브 역시 열애설에 대해 적극 대처하는 회사는 사실 아니기 때문에 그냥 이러다가 말 거 같기는 한데 둘 다 너무 월드와이드 스타라서 할리우드 에서도 난리가 날 거 같긴 하다. 특히 제니는 지드래곤과 사귀는 것으로 알려지긴 했는데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 하면서 결별을 한 것으로 추정 한다. 사실 뭐 저 사진 하나 가지고 뷔와 제니 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둘이 제주도를 간 건 확실해 보이고 그냥 대충 봐도 너무 뷔나 제니 처럼 보여서 신기하긴 하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핫한 제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6년의 활동 동안 엑소의 카이, 지드래곤, 방탄소년단의 뷔 등 세 명의 톱 아이돌과 열애설에 휘말리며 연예인 열애의 중심에 섰다. 최근 온라인에 제니와 뷔그리고 더 빼박인 건 뷔와 제니가 최근 제주도 사진을 올린 나머지 사람들의 의심은 거의 확신으로 바뀌고 있는 중이다. 특히나 사진 속 여성이 쓰는 선글라스가 제니가 모델을 맡고 있는 젠틀몬스터의 탐부 모델이라는 주장까지 나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난 사진 한장이 있었는데 제주도에서 방탄소년단의 뷔 그리고 블랙핑크의 제니로 추정되는 커플이 나란히 차를 타고 움직이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사실 아주 고화질 사진은 아니지만 앞구르기 하면서 봐도 특정인이 연상되긴 해서 소속사에서 과연 해명을 할 지가 궁금하다.

우리나라에는 사실 서구권 처럼 파파라치 라고 할 만한 존재가 없긴 한데 요즘은 일반인들의 카메라도 워낙에 수준이 높아서 우연히 찍힌 경우 스타들의 열애설이 들통나기도 한다. 예전에 유명 가수와 아이돌 출신 배우와 열애설도 자동차 블랙 박스가 노출되면서 드러난 경우가 아니던가. 수정하신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서재 안에글이 없습니다.

둘다 너무 대단한거 같아요.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억 7천만원으로 알려졌습니다.

공개 됐는데요. 합니다. 해프닝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열애설이 나왔었어요. 불거진 것인데요.

열애설로 곤혹을 치렀는네요. • 추정일뿐 확인되진 않았습니다. 열었습니다. 아이유와 제니를 비교했는데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