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셀럽

황영웅 폭력 전과 의혹, 불타는 트롯맨 비상

by 무샘 2023. 2. 24.
반응형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황영웅은 트로트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얼굴을 알린 주요 참가자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황영웅은 '제2의 임영웅'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을 정도로 막강한 팬덤을 구축했다. 국민 응원 투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켰고 준결승전 역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트로트 스타 탄생' 임박을 예고했다. 하지만 황영웅은 결승전 공개를 앞두고 폭력 의혹이 불거지면서 '불타는 트롯맨' 전체에 날벼락을 안긴 것. 이미 결승전 녹화를 마친 '불타는 트롯맨'은 예상치 못한 황영웅의 폭력 전과에 당혹감을 금치 못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전날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황영웅에게 폭행 당했다고 주장한 피해자 A와 인터뷰했다. A는 20대 초반 시절 내 생일에 친구 10명이 모여 1차로 술집에서 생일파티를 했다. 2차부터 '술을 마시겠다'는 그룹과 '마시지 않겠다'는 그룹이 나뉘어 약간의 실랑이가 있었다며 황영웅이 갑자기 주먹으로 때리고 쓰러진 내 얼굴을 발로 찼다고 주장했다. 

반응형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황영웅이) 어떤 식으로 보복할지 몰라 그간 제보를 피했다. 그런데 내가 나타나지 않으니 사람들이 안 믿는 것 같아서 직접 나서게 됐다"는 말로 A씨는 지난 22일 해당 유튜브에 출연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는 손쉽게 사실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제 황영웅이 답을 할 차례죠.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내 생일에 황영웅을 비롯한 열댓명의 친구들이 모였다. 술을 마시겠다는 그룹과 마시지 않겠다는 그룹이 나눠서 약간의 실랑이가 있었는데, 황영웅이 갑자기 주먹으로 때리고 쓰러진 제 얼굴을 발로 찼다. 경찰이 격리시켰고, 서로 대화를 하지 못한 채 각자 집으로 돌아갔다. 그 이후로 병원에 가서 치료받았다"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지만, 경찰 신고가 이뤄진 뒤 황영웅은 진단서를 끊고 '쌍방폭행'을 주장했다. 황영웅 모친은 다른 친구들을 찾아가 밥을 사 먹이며 진술을 회유하는 행동 등을 했다. 황영웅이 저를 고소한 건은 검찰에 송치되지 않았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치아가 아직도 들어가 있는 상태다. 치열이 한쪽이 뒤틀리다 보니, 옆에 있던 치아들도 다 조금씩 틀어졌다. 아직도 심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친구라고 생각했던 황영웅한테 폭행당하다 보니 당시 충격이 컸다. 법적으로 책임을 물어야겠다는 생각이었고, 합의도 필요 없었다. 그런데 검찰이 합의를 권유했다. 치료비 포함 300만 원을 받고 합의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걔는 나를 친구로 생각했나. 나는 맞은 이유를 아직도 모르겠다. 황영웅으로부터 어떠한 사과도 받지 못했다. 카톡으로 넘어가자는 식으로 이야기하더라. 내가 아는 황영웅은 사람들로부터 응원받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이런 사실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직까지도 어떠한 해명이 없다면 또 앞으로 어떤 폭로가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이 제보자의 말이 사실이라면 황영웅은 분명히 진실된 사과와 반성은 있어야겠다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가장 인기있는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대중들의 평가를 받기 위해서 나온 황영웅, 그의 과거의 과오 역시 대중들의 평가하는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에 대한 책임감 있는 모습 역시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황영웅 프로필 

나이및 출생 2023년 기준 나이는 29세로 경상남도 울산시 출신입니다.

신체 키는 183cm, 몸무게는 75kg 입니다.

학력은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황영웅
황영웅
황영웅
황영웅
황영웅
황영웅
황영웅
황영웅
황영웅

개인적으론 이진호 말도 100% 믿진 않아서

(진짜 눈꼽만한 일도 눈 조각으로 빚으시더라;)

추가 증거를 좀 더 지켜봐야할 것 같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황영웅보고 제 2의 임영웅 어쩌고한거는

임영웅한테 결례입니다

영웅인 진짜 영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