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셀럽

이승기, 결혼 발표 후 급박한 현재 상황

by 무샘 2023. 2. 17.
반응형

이승기 현재상황

이승기, 결혼발표  이다인과 결혼식

2021년 5월, 열애사실을 공식인정한지 2년만인 2023년 2월 7일에 이승기는 결혼식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다인도 같은 날 소속사를 통해 배우 이승기와 인생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결혼식장은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2023년 4월 7일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호텔은 900명 규모의 특급 호텔로 유명합니다. 호텔 비용만 최소 1억이라고 하네요! 비공계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며, 가까운 가족과 친한 지인만 참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이승기 현재상황

문제는 지금부터 입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이 열애사실을 인정했을때 부터 불거진 것이었으나 지금까지 잘 버텨왔엇죠! 그 내용들은 여러분들이 다 알고 있듯이 이다인의 모친인 견미리 남편의 주가조작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이다인이나, 이유비가 직접적으로 주가조작을 한것이 아님을 알지만 주가조작으로 번 돈으로 호의호식 했다는것에 대해 좋게보지 않았고, 견미리 및 두 딸들은 그것들에 대해 전혀 입에 올리지 않았었습니다.

이승기 현재상황

이승기는 바른생활을 하는 모범적인 배우 및 가수로 정평이 나있었지만 견미리 딸과 연애를 한다는것에 대해 팬들이 많은 배신감을 느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승기 현재상황

현재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이 발표되었고, 오는 4월 7일에 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 발표와 동시에 엄청난 관심과 질타 그리고 입에 담지 못할만큼의 많은 욕들이 나오고 있어, 그동안 참고 있었던? 이승기의 예비 장모인 견미리님이 기자회견을 자청하였습니다.

이승기 현재상황

 

기자회견의 내용은 다들 예상하셨겟지만. 본인과 딸들은 잘못이 없으며, 스스로도 피해자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어떤말을 하나 유심히 지켜보는 네티준들이 만족할만한 기사는 아니라는것이었습니다. 이승기를 지키기 위해 장모가 나섰다는 말도 돌았지만 결혼전에 어떻게든 이일을 마무리 지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을것이고, 이승기 또한 이러한 꼬리표가 평생 따라 붙는것에 대해 좋지는 않을것임이 분명했겟죠!

이승기 현재상황

사랑이 죄는 아니지만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사람들에게 호불호가 갈리는 연예인이다 보니까 일륜지 대사까지 욕을 듣는 안타까운 상황에 이승기가 놓여 있습니다

솔직히 여러분! 이승기가 밉습니까? 이승기가 뒤에서 어떤행들을 하는지 알수없지만 제가 알고 있는 바른 청년 이승기는 그 누구에게도 피해 주지 않고 성실히 살아온 사람입니다. 그 배우자가 여러분들에게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해서 그렇게까지 욕하고 까댈것이 뭐가 있겠습니까?

이승기 현재상황

현재 이승기는 후크엔터와의 문제도 해결되지 않았고, 그 문제로도 많은 법적인 다툼이 있을것으로 예고되어져 있습니다. 더이상 이러한 문제로 한 사람을 벼랑끝으로 몰지 말고, 그냥 그만하는게 좋지 않겠습니까?

부모가 아이들을 선택할수 없듯이 아이또한 부모를 선택할수 없습니다. 태어나 보니 엄마가 견미리인데, 이다인은 뭐가 그리 큰 죽을죄를 지었을까요?

이다인

이쯤에서 바른청년 이승기가 모범적이고 훌륭한 가장으로서 살아갈수 있도록 축복해주는것이 팬으로서의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바른생활 사나이 이승기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