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전반

bmw 520 의 연속적은 발화사건

by 무샘 2018. 7. 20.
반응형

bmw 520의 연속적인 발화사건


몇일전 도로를 달리던 bmw 자동차가 화재로 인해 전소되었다는 기사를 접했고 오늘 주차 직후 bmw 520d 차량이 또 화재로 전소되었다는 기사를 보았다

bmw 520 차량의 화재는 최근에만 발생한 것들이 아니다  이전부터 고속도로 및 국도에서 주행중 화재로 인한 전소로 기사화가 되었으나 곧 사라지는 등의 형태를 보여왔다

5천만원 이상의 고가 수입 자동차인 bmw 520 차량이 고질적으로 화재를 일으키는 이유가 있을것인데 아직 밝혀지지 않았던가 아니면 원인은 알지만 쉬쉬 하는것인지 알수가 없다

위 사진과 같이 달리다가 발생한 화재와 정차시 발생한 화재등 화재의 방식도 다양합니다.

국토부 조사결과로는 연료호수 누유라고 판단하고 있지만 BMW 측은 아니라고 반박했다고 합니다.

아니면 왜 그런것인지 알려줘야 하는데 아직은 나온 이유가 없다고 합니다.






서울 경기 지역에서 많이 발생하였고, 전남강진에서 발생하고 있고 앞으로도 발생할 문제들이라 그냥 넘어가서는 안될것 같습니다.

bmw 회사 이미지는 우리나라에 나쁜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판매를 하고 그 생긴 수익으로 국내에 드라이빙 센터 등 관련 일자리 창출이나 서비스 면에서 타 수입회사들보다는 적극적이라는 인식이 지배적입니다.

하지만 생명에도 직결되는 이러한 화재사고의 원인이 규명되지 않고 그에따른 리콜 조치를 하지 않은다면 패밀리카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판매하기 어려워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혼자만의 안전이 아닌 가족의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차량 구매에 더 신중할것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