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셀럽

제니, 블랙핑크 제니 사진한장이 얼마인지 아세요

by 무샘 2023. 1. 18.
반응형

제니, 블랙핑크 제니 사진 한장이 얼마인지 아세요




한 프로그램에서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엄청난 재력을 언급하여 화제가 되었죠! 다시 생각만 해도 후덜덜~

제니, 블랙핑크 제니는 도대체 사진 한장에 얼마를 받을까요?

놀라지 마세요!

저는 이거 듣고 입이 안다물어졌어요 


바로 바로 "50억"

이게 무슨 꿈같은 숫자인가요! 블랙핑크 제니 사진 한장의 가격이 50억이라니, 물론 조금 특이한 케이스일수도 있지만

이건 그냥 인간계가 아닌것 같네요


혹시나 블랙핑크 제니가 누구인지 모르시는 분 안계시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간단히 소개 해볼께요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는,  1996년생으로 올해 28살입니다

제니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블랙핑크의 메인래퍼이자 리드보컬입니다. 

3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여자 연예인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제니는 YG 연습생 시절부터 ‘비장의 카드’로 소문났으며 데뷔 전인 2012년 만 16세의 나이로 같은 소속사 

선배인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에 여자 주인공으로 얼굴을 알리기도 했답니다.



이후 2016년 4인조 걸그룹 블랙핑크로 데뷔한 제니는 그룹 내에서도 독보적인 비주얼과 넘치는 끼를 뽐내며 멤버 중 가장 먼저 솔로 앨범을 발매해 대박을 터트리기도 했습니다.





사진 하나에 약 43억원 가치 / 이게 무슨 말 같지도 않은~ 말 같은가요? 블랙핑크 제니니까 가능한? ^^



그도 그럴것이 제니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며 뷰티와 패션업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10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8,755,708개를 추출하여 분석한 결과 제니가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제니는  ‘섹시하다’, ‘광고하다’, ‘독보적이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월드투어’, ‘뷰티컬리’, ‘인스타그램’이 높게 분석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지난 2022년 9월 15일 방송된 KBS2TV 예능 ‘연중 플러스’에서는 제니의 영앤리치 재력에 대해 언급한 바 있는데요

해당 방송에서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제니가 한해 찍은 광고만 해도 무려 10개에 달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렇다면 한해 수익이 500억은 넘는거? 아 글쓸수록 현타 오네요



데이터 전문회사 론치메트릭스에 따르면 아시아 최초 샤넬 모델로 등극한 제니가 샤넬쇼에 참석한 사진으로 창출한 미디어 영향 가치는 360만 달러로 당시 환율로 약 43억 원이라고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이 말은 실제 받은게 아니고 순수 가치만을 따진것일까요?)



덧붙여 제니가 촬영한 사진 한 장의 광고효과가 어마어마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사진 한 장의 광고효과가 어마어마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 제니는 올해만 ‘샤넬 코코 크러쉬', ‘포르쉐 존더분쉬 프로그램', ‘캘빈 클라인', ‘에이스침대', ‘뷰티컬리', ‘탬버린즈', ‘헤라', ‘젠틀몬스터', ‘처음처럼', ‘순하리 처음처럼'으로 자동차, 언더웨어, 뷰티 등 총 10개의 광고 모델로 활약 중입니다.



특히 롯데주류의 처음처럼 신규 광고는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250만 회를 돌파했으며 블랙핑크의 컴백과 월드투어에 글로벌 마케팅 효과까지 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월드투어는 준비 부족으로 너무 많은 팬들의 질책을 받았었죠! 안무도 제각각~ ㅠ.ㅠ 제니 왜그랭?





코스메틱 업계도 사로 잡은 제니

블랙핑크 제니


코스메틱 업계에서도 제니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9년도부터 꾸준히 제니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헤라가 올해 선보인 광고 영상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2019년 4월 헤라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광고영상 속 제니는 컬이 들어간 검은 머리에 무릎 위로 올라오는 흰색 원피스 차림으로 잡티도 모공도 없는 매끄럽고 뽀송한 피부를 자랑했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제니 내레이션 목소리도 너무 좋다”, “스타일링과 무드가 완전 찰떡이네”, “제니가 광고하고 헤라 브랜드 이미지 진짜 젊어진 듯”, “영화 예고편이나 뮤직비디오 같다”, “고급스럽고 청순한 분위기 너무 잘 표현했다”, “이번 광고도 미쳤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2020년부터 3년동안 코로나19로 대규모 관객을 동원하는 영화, 공연 등이 주춤했던 탓에 뷰티·패션 업계에서 광고 모델이 겹치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제니


새로운 모델의 탄생이 줄면서 일부 스타에게만 광고가 몰리는 구조가 돼버린 것인데 이에 제니는 뜻밖의 수혜자가 되었습니다. 컬리가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를 출시하며 제니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기 때문입니다.



2022년 11월 7일 기업 '컬리'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처음 만나는 뷰티 플랫폼, 뷰티컬리 x 제니'란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제니는 빨간 원피스를 입고 컬리의 상징색인 보라색 박스를 들며 미소를 짓습니다.



이미 아모레퍼시픽의 ‘헤라’의 모델로 활동 중인 제니는 광고에서 집 안에서 음악을 듣거나 핸드폰을 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영상 막바지에서야 잠깐 손에 크림을 바르거나 립스틱을 칠하는데 심지어 이때도 구체적인 제품명은 보이지도 않는 우회적인 광고를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니를 모델로 앞장세운 뷰티컬리는 브랜드 평판 1위인 제니의 키워드 분석 연관 검색어에 걸리며 900만 조회를 달성해 엄청난 홍보 효과를 자랑했습니다.



해당 광고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제니 효과 대박. 이 광고 뜨면 스킵안하고 봐요", "굳이 찾아와서 보게되는 광고", "보통 광고와는 다르게 각인된다", "제니가 출연하니깐 고급 브랜드같다", "진짜 분위기 압도적이다", "겨울과 제니가 너무 잘어울려요", "또보러왔습니다", "제니 너무 예쁘다", "광고주들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연예인이다"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광고 수익 순위 6위'...제니의 재력

블랙핑크 제니



업계 최고라 불릴만큼 다양한 분야의 광고주에게 선택 받은 제니는 많은 광고를 섭렵한 만큼 많은 수익을 얻게 되는데요. 그녀는  2021년 기준 광고 수익을 많이 낸 연예인 6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



광고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제니의 광고료는 6개월에 5억원, 1년 기준 약 10억원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제니의 5개 브랜드 광고 수익은 약 50억원에 달합니다. 광고를 통해 많은 수익을 얻고 있는 제니는 60억 원의 호가를 지닌 고급빌라에 거주 중이며 집을 채우고 있는 가구들 역시 적게는 수백만 원에서, 많게는 수억 원 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제품들이라고 합니다.

블랙핑크 제니



제니는 개인 SNS를 통해서도 집안에서의 모습을 공개, 잠깐씩 보인 제니 하우스의 인테리어가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제니가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구들은 덴마크 G사의 제품으로 가격이 440만원하는 소파부터, 제니쇼파로 유명한 구름쇼파는 프랑스 R사 제품을 1인용, 3인용으로 소유, 각각 960만원, 550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니 침대는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것이며 모든 작업이 수작업인 만큼 세계에서 가장 비싼 가격을 자랑하며 그 가격은 무려 약 1억 7천만원으로 전해집니다. 또 제니 스피커로 알려진 이탈리아 B사 제품도 약 1천 8백만원으로 진정한 영앤리치임을 증명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포르쉐


출처 : 살구뉴스 재가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