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결한 먹방후기

성신여대 삼겹살집 고향돌김치 삼겹살

by 무샘 2016. 1. 12.
반응형

성신여대 삼겹살집 고향돌김치 삼겹살 방문기


안녕하세요 무샘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삼겹살집 고향돌김치 삼겹살 방문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으니 잘 지켜봐주세요^^



첫번째 집은 성신여대에서도 꽤 오랫동안 영업을 하고 있는


성신여대 삼겹살집


"고향돌김치삼겹살"


입니다.






꽤 오래 영업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간판이 깨끗하죠?



그건 바로 선진포크~~


성신여대 삼겹살집인 이곳은


선진포크 삼겹살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진포크에서 이렇게 간판을 달아주었다고 하네요







메뉴판입니다.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중에 하나죠!


왜냐하면 앞으로 이웃님들께 가성비를 따져드려야 하므로


메뉴판의 가격들이 아주 중요합니다.


일단 삼겹살은 200g 11000원 입니다.


잘 기억하세욧^^





기본찬들입니다.


야채들의 경우에는 계절에 따라 원가차이가 많이 납니다.


지금과 같은 겨울에는 야채들이 많이 비싸겠죠?^^





이렇게 돌판을 사용하네요


이런 식의 삼겹살집이 엄청 많이 있었는데


요즘은 대형 돌판들이 많이 생겨서 조금씩 줄어들고 있네요^^;





간판에 적어 있는 것처럼 김치삼겹살이라 


이렇게 묵은지를 포기로 얹혀줍니다.


얼마나 잘 익었는지 김치냄새가..코를 찌르네요^^



왜 돌김치삼겹살인지 아시겠죠?







김치가 삼겹살과 동등한 관계이므로


몇컷 찍었습니다.^^







자 이제 정말 주인공이죠?


두둥~


삼겹살의 등장입니다.



뭐 선진포크는 브랜드 삼겹살로


일반 삼겹살보다는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예를들어 일반 삼겹살이 킬로에 1만원이라면

선진은 킬로에1만2천원 정도?


브랜드 값?


이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맛은 확실히 있습니다.







풀샷입니다.


삼겹살과 감자 김치 팽이버섯, 떡조금 두부, 양파


줄줄이비엔나, 요렇게 올라갑니다.






이제 어느정도 구워졌네요^^


맛있게 먹으면 되는거겠죠? ^^



김치와 먹으면 느낌함도 잡아주고 좋습니다.^^







이리저리 획획 저어 줍니다.^^





윤기 있는 삼겹살과 김치~~


정말 맛나보입니다.


이거 적으면서도 꿀꺽꿀꺽 침넘어 가네요^^





요건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인데..조금 심심한 편입니다.







고기 다 먹으면 그 다음은? 이렇게 볶음밥~~


그냥 김치 볶음밥 맛이에요!!



이곳의 특징은 아마도 김치냄새 일것 같네요!


요 앞을 지나가다보면 김치와 함께 구워지는 삼겹살


향으로 진동을 합니다...


그럼 자동적으로 들어갈수 밖에 없더군요^^



자 그럼 가성비를 따져 보겠습니다.


제가 따지는 것은 쥔장께서 마진이 높으냐 낮으냐 하는것으로


마진을 낮추면서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지를 판단하는 기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성신여대 삼겹살 돌김치삼겹살의 가성비



원가

삼겹살 1Kg 약 16,000원

200g 당 3200원


김치 국내산 10킬로에 약 23000원

약 500원


기본찬 및 된장찌개

MAX 1000원


전체 : 2인기준

6400+500+1000= 7,900원


우리가 2명이가서 22000원을 주고 먹으면  여기서 원가인 7900원이 빠지고 차액은 14100원 입니다.


여기서 임대료, 공과금 및 인건비를 공제하겠지요!


싸다 안싸다, 가성비가 좋다 그렇지 않다는 잇님들께서 판단하세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저렴한것 같습니다.


여기엔 서비스에 대한 가격도 나름 책정하였습니다.


이곳의 서비스는 그냥 동네 식당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