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썽! 입대!

군생활 잘하는 방법

by 무샘 2018. 6. 24.
반응형

군생활 잘하는 방법



군생활 잘하는 방법! 다들 알고계시죠?









최근에 이승기 씨가 특전사를 전역하면서 각 방송에서 군대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군 생활 이야기를 많이 한다는것은 그만큼 군생활을 열심히, 그리고 잘했다는것을 반증합니다.


만약 당신의  군생활이 남들에 비해 잘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든다면 과연 전역후에

내 군생활 이야기를 여기저기 말할수 있을까요?


남자들의 군생활 이야기가 뻥이 심한경우도 있고 정말인 경우도 있지만 그 발단은 바로 군생활을 잘했기 때문에 가능한것입니다.


나의 군생활이 힘들었다고 해서 군생활을 못했다는것은 아닙니다.


내가 과연 군에서 군 구성원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했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보통의 연예인들의 경우는 입대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게 됩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이왕 닥친 군생활 효율적이고 멋지게 군생활을 하는 몇명 연예인들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위 사진의 주인공인 유승호씨의 경우 막 성인이 되자마자 입대를 하였고 입대 이후에도 신교대 조교로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조교 활동간 동료 및 신병들에게 모범이 된 아주 좋은 사례인것이죠












막간을 이용한 문재인 대통령의 군생활 사진이네요






특전사 출신이시죠?


현재 많은 정치인들이 병역 사항이 음~~


우리의 대통령께서는 군필에 특전사 출신! 믿음직 스럽습니다.



위 서론에서 보여 준것처럼 군생활을 잟하기 위한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모든일에 솔선수범하시고 적극적이시면 됩니다.^^;


어렵나요?^^


하지만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위 방법이 가장 단순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어떤 순간에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상급자 또는 지휘자가 지시하는 일에 대해 미루지 않고 "제가 하겠습니다!" 라는


말을 한다면 당신은 반은 성공한 군생활을 시작한것입니다.




위와 같이 솔선수범하고 적극적인 군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그러하니 군입대전 꾸준하게 운동(특히 지구력)을 하여 본인의 체력을 키우시기


바랍니다.


괜히 열심히 해서 내 시간 빼앗기고 손해보는거 아냐? 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열심히 한만큼 어떤식으로든 보상을 받는 시스템이 군대 입니다.^^


그러니 군생활 잘할수 있기를 바라신다면 먼저 체력부터 길러 보십시오



-저는 전 예비역 소령 입니다.^^-



별 도움이 안되셨더라도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