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배달삼겹 배삼요와 일반 업체의 차이점

by 무샘 2018. 8. 4.
반응형

배달삼겹 배삼요와 일반업체의 차이점


달삼겹시장이 커지고 있으면서 배달의 민족 앱 상단 슈퍼리스트에는 지역별로 배달삼겹이 거의 자리잡고 있는 상황입니다.

배달삼겹이 포화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지만 아직은 미개척 분야라는 말이 더 맞습니다.

전국에는 많은 배달 삼겹집이 있지만 아직도 국민 대다수는 삼겹을 배달시킨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으며 삼겹을 배달한다고? 라고 반문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이처럼 배달삼겹은 가능여부를 떠나 많은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미지의 영역인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영역은 이미 선구자들을 통해 개척이 되었고 이제는 삼겹살도 구워서 배달 받을수 있다는 사실을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결코 레드오션이 아니라 이제 시작하는 블루오션이라는것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또한 배달창업 자체가 현 시대상에 맞는 올바른 창업 방법일것이라는게 또한가지의 생각입니다.

경제적인 상황이 좋지 못하고 많은 자영업자들이 폐업을 하고 있는 시국에서 많은 초기자본을 들여 창업을하는것이 맞는지 다시한번 고민해봐야 한다고 말입니다.

굳이 창업을 한다면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을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배달삼겹 배삼요는 타 브랜드와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가격

 가장 큰 차이와 강점이라고 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타 업체의 경우 400g 반반메뉴의 경우 가격은 20900원 입니다.

여기서 고기 400g과 찌개, 반찬,쌈,소스,음료가 포함되어 있고 배송비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배삼요의 유사한 중량의 메뉴는 500g 입니다.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하지만 배삼요는 배달료와 반찬류들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만약 위 구성처럼 해본다면 고기 11000, 쌈 1000, 찌개 1000, 공기밥 1000, 반찬 1000, 배달료 3500원 총합 18500원이 됩니다.

고기는 100g이 더 많지만 가격은 약2500원이 저렴합니다.

그런데 중요한것은 소비자들중 많은 분들이 사이드로 딸려오는 음식들 보다 스스로가 원하는 것만 추가로 결제하여 주문하고 싶어하는 needs가 강하다는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배삼요가 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것이 되는것이죠!


무게가 더 늘어난 메뉴일 수록 그 차이는 더 커집니다.

타 업체의 경우 800g 이 32900원, 배삼요는 1kg에 19000원 다포함한다고 해도 25500원 입니다.

무려 7500원이나 저렴하게 이용하게 되는것입니다. 그것도 200g을 더주고서 말입니다.


2. 맛

 가격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부분은 맛 입니다.

우리 배삼요의 조리시스템은 현재 전국어느곳에서 시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숙성을 말하지만 배삼요는 10년간의 숙성육 판매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숙성교육을 하고 있는 사람이 숙성을 하고 있으니 논하지 않겠습니다.

단순하게 조리 시스템을 말하자면 타 업체의 경우 웍에 기름을 두르고 삼겹을 볶거나 튀겨 줍니다.

하지만 사용하는 기름이 콩기름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삼겹기름과의 이질감으로 맛에서 좋은 효과를 나오지 못하게 합니다.

그리고 각종 야채, 소세지등을 같이 넘고 볶기 때문에 고기에 각종 향이 베어 있어 삼겹자체의 맛은 느끼지 못합니다.


배삼요의 조리는 비슷하지만 전혀 다릅니다.

배삼요는 숙성된 삼겹을 고온으로 튀겨 줍니다. 하지만 흔히 사용하는 콩기름 등이 아닙니다. 배삼요에서 찾아낸 비법으로 만들어집니다. 고기와의 이질감이 전혀 없으며  오히려 고기의 고소한맛을 더 향상시켜 줍니다.

튀겨 주면 기름범벅이다 할수 있지만 2차 과정을 거쳐 기름기를 제거 해줍니다.

오히려 웍으로 볶는 타 업체에 비해 기름기가 더 적습니다.


또한 겉은 바삭, 속은 육즙이 가득차는 멋진 삼겹 요리를 드실수 있습니다.


3. 포장

 배삼요가 사랑받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저렴하면서 맛있습니다. 더군다나 포장까지 깔끔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모습으로 고객분들께 배송이 되기 때문에 음식을 받은 고객님들은 항상 상상하지 못했던 비주얼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저렴하니까 보기에도 싸보일것이란 편견을 가지셨지만 그것을 과감하게 깨 부수어 버린 것이 배삼요 입니다.


타업체들의 사진은 올려 두지 않았지만 비교 대상이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우리의 것만 올려 보았다

현재 배삼요는 여러곳에서 해보고 싶다는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배달삼겹 최대격전지? 인 서울 동작구에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만약 여러분들이 배달삼겹을 하고 있다면 배삼요가 근처 온다고 생각하시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상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상상은 자유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