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배달삼겹 배삼요는 시대를 역행합니다.

by 무샘 2018. 7. 30.
반응형

배달삼겹 배삼요는 시대를 역행합니다.



배달삼겹  배삼요 는 시대를 역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직장인들의 소득은 줄어들고 식당들의 판매가는 인상되고 있음에 따라 극도로 소비를 줄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소비절벽에 빠진것 같다고 경제학자들은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런 소비절벽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증가하고 사회문제로 발전할것입니다.



이로 인해 위 기사처럼 직장인들이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 상황이 늘어나게 되면 연쇄적으로 자영업자의 폐업율 또한 올라가게 됩니다.


각종 경제지표에서 소비심리가 하락하고 물가는 고공행진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 배달삼겹 배삼요는 시대를 제대로 역행하고 있습니다.



돈쓰기가 무서운 국민들을 위해 돈을 쓴만큼 만족감과 충만감을 주며, 소득이 준만큼 구매하는 비용도 줄일수 있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정부정책의 실패로 돌리기에는 우리의 비젼이 너무나 큽니다.

최저임금이 인상하였다면 인건비가 적게 들어가는 방법으로 방향을 돌렸으며, 가격을 내리니 손님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할수 있지라는 의문을 도처에서 가지고 문의를 많이 하십니다.


이것은 현재의 상황을 서로 공유하고 나 혼자만의 이득을 위한다기 보다 함께 이 어려움을 헤쳐나가기 위해서 배달삼겹 배삼요는 작정하였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국민들께 인정을 받아 가고 있습니다.


어떤곳에서도 따라 할수 없는 가격과 맛, 품질로서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조금씩 늘어나고 성장하고 있는 배달삼겹 배삼요 입니다.

서울 경기, 충청권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뻗어 나가는 배삼요가 될것입니다.


시대를 제대로 역행하는 배달삼겹 배삼요가 여러분들의 고기걱정을 털어 버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