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셀럽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

by 무샘 2018. 7. 27.
반응형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


송송커플 이후 박박커플이 탄생하나 생각했습니다.

이들의 열애설은 김비서가 왜그럴까? 라는 드라마의 찰떡 케미와 SNS상의 사진으로 부터 퍼지기 시작하였습니다.

배우 박민영과 박서준의 열애설이 당사자의 부인으로 마무리되는 모양새다

. 이 가운데 온라인 상 열애설의 시발점이 된 두 사람의 SNS 포스팅이 새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박서준과 박민영은 열애설에 앞서 각각 지난해 인스타그램에 같은 모자와 신발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박서준이 2017년 2월 B 브랜드 야구모자와 E 브랜드 운동화를 찍은 사진을 올렸고, 박민영 역시 3월 같은 제품을 착용한 사진을 촬영해 포스팅한 것. 두 사람이 커플 모자와 신발을 구매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자아내는 지점이다.  

한편 27일 박서준과 박민영의 소속사는 각각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면서 "작품을 함께한 친한 동료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앞서 "박서준과 박민영이 3년 동안 비밀 연애를 이어 왔다" "작품 종영 후 결혼할 것"이라는 등 불거진 열애설을 전면 부인한 모양새다.





하지만 일단은 더 지켜봐야 한다는 것이 나의 개인적인 생각이다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의 경우에도 수많은 열애설 분인을 하였지만 결국에는 송송커플이 되어 결혼까지 골~인 하였다

아마도 박박 커플(박서준 박민영)의 경우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두 사람이 열애설을 인정해버리면 안좋다고 소속사에서 판단한것은 아닌지 의심해 볼필요가 있다!

아니뗀 굴뚝에 연기 난리가 없듯이 괜한 소식이 전해진것은 아닌것 같다는 깊은 의문이 드는 점이다


당장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이 나오니까 누가 아깝다 등 열성팬이 상대방 배우를 헐뜯는 일들이 일어났고 그로 인해 잠시나마 상처 받았을 배우가 있으니 이런점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일단 급한불부터 끄는 방법을 택했을수도 있다

"영준이 이녀석~ 비상한머리를 가졌구나, 역시 김비서야~"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두 배우 박서준 박민영 열애는 찬성이다


반응형

댓글